본문 바로가기
교육,세미나,행사

농식품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저작권 강의

by Spike Lee, 2023. 7. 26.

농식품 모태펀드 서포터즈를 위한 발대식에서 저작권 강의가 열렸습니다.
지난 6월 30일, 여의도에서 30여명의 농식품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유의해야할 저작권에 관한 강연이 있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의 중요성 만큼 저작권 지식 전달도 중요하므로 의미있는 시간이 었습니다.

아미고 서포터즈 저작권 특강

농식품모태펀드 서포터즈의 활동을 돕기 위해 SNS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 콘텐츠 제작 시 알아야 할 저작권 지식에 관하여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아미고 서포터즈 5기 발대식'으로 벌써 5기를 진행하면서 축적된 서포터즈 노하우로 발대식이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한국저작권교육센터 이정균 전문강사의 진행으로 서포터즈 저작권 강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농식품 모태펀드의 서포터즈 활동에 맞는 저작권 강의를 준비하여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농식품 서포터즈 저작권 특강 이정균 강사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저작권 지식은 다른 강의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 저작권 지식은 자신을 위해서 사용하게 되지만 서포터즈의 활동은 '기관'이 대상이 되는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서포터즈 운영기관의 입장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저작권법을 적용할 때 운영기관을 반드시 고려해야 제대로 된 저작권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원활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하게 특강을 마쳤습니다. 서포터즈 활동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댓글